닫기

볼보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401000655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5. 14. 09:54

16일부터 전국 3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
수리 진행 고객에게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 세트 증정
사진자료1_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동 수요가 증가하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6일부터 전국 35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어메니티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몰튼 브라운은 친환경 철학에 따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제품을 100% 천연 원료로 생산하는 영국 왕실의 공식 인증 브랜드이다.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며 여행과 레저 등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이 늘어나는 만큼 안전한 주행을 위해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즌"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점검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안전한 여정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하다. 다음달부터는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정비 예약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방침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1000억 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인재를 양성하는 등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