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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2024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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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아련 기자

승인 : 2024. 11. 12. 09:21

LCC 부문 조사 이후 다섯 번째 수상
1112 제주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위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에서 3년 연속 LCC부문 1위로 선정됐다. 저비용항공(LCC) 부문의 조사가 시작된 지난 2018년 이후로는 다섯 번째 1위 수상이다.

12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고객 인지가치, 고객 인지품질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진행하는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평가다.

제주항공은 고객 관점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일상 속 여행의 가치'에 대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 개선활동을 적극 실천해왔다고 밝혔다.
아울러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을 위한 '펫패스' 서비스부터 '반려견 전용 항공편'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이 'NCSI LCC부문 1위' 선정을 포함해 '국가서비스대상(NSA) 1위',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등 소비자 중심경영체계 구축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 중심적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아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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