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2001001245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11. 20. 11:05

2023 컨슈머인사이트 1위 달성 고객감사 이벤트
배터리·와이퍼 러버·부동액 등 부품·공임 할인
clip20231120110343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다음달 23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2023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각 부문별 1위 달성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5년 연속 AS만족도(CSI)와 8년 연속 내구품질(TGW-d) 1위를 달성했다. 토요타는 초기품질(TGW-i) 부문 등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1위를 기록했다.


렉서스·토요타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품 및 공임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는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에어컨 필터·12V 배터리·와이퍼 러버·블레이드·부동액 등의 부품·공임을 15% 할인한다.
토요타는 12V 배터리·와이퍼 러버·블레이드·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 15% 할인과 더불어 타이어 교체 시에는 10% 할인 가격을 적용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인 립밤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중고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실시하고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렉서스·토요타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토요타 딜러와 함께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