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주명, ‘열애’ 김지석 소속사로 이적…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19010009863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8. 19. 16:11

이주명 프로필
배우 이주명이 연인인 김지석이 있는 소속사로 이적했다./에일리언컴퍼니
배우 이주명이 연인인 김지석이 있는 소속사로 이적했다.

19일 에일리언컴퍼니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팔색조 매력을 지닌 이주명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이주명 배우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7년 웹드라마 '샤워하는 남자'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한 이주명은 드라마 '국민 여러분!'을 비롯해 '미씽: 그들이 있었다', '카이로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차근차근 성장하며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다. 이후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인기작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전교 1등 반장 지승완 역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와 최근 개봉된 영화 '파일럿'에 출연했다.

앞서 이주명은 에일리언컴퍼니에 소속된 김지석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양 측은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에일리언컴퍼니는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무진성, 박민정, 박예니, 박정표, 안세호, 이무생, 이승훈, 이승희, 이진희, 전효성, 정준원, 조윤수, 주연우 등이 소속돼 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