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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푸드테크,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오픈···“전국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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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0. 28. 17:30

12월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마련
300평 규모에 100여 개 요리 준비해
01.
한화푸드테크의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일식 섹션.
한화푸드테크의 프리미엄 뷔페 브랜드 '63뷔페 파빌리온'이 63스퀘어를 벗어나 전국권 확장의 첫 발을 뗐다.

28일 한화푸드테크는 12월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63스퀘어가 아닌 다른 지역에 파빌리온 뷔페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00평 규모의 뷔페는 기존 63스퀘어의 프리미엄 뷔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접근성이 뛰어난 새로운 장소에서 고객을 맞이한다는 설명이다.

한화푸드테크 관계자는 "63뷔페 파빌리온의 경우 연간 최대 25만명 이상 방문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며 "교통의 메카인 용산에서 기존 고객은 물론 MZ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까지 고객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뉴는 한식과 일식, 디저트 등 7개 섹션으로 구성돼 100여 개 요리를 준비했다. 특히 63스퀘어 파인 다이닝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백리향 대표 메뉴들이 뷔페 스타일로 제공된다. 조리 과정을 볼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마련했다.

'와인 디스펜서'도 63뷔페 파빌리온 용산만의 차별점이다. 질소 가스로 미생물 발생을 억제해 와인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된다.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크래프트 맥주는 저녁 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메뉴에 따라 어울리는 주류를 시즌별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 규모는 약 300평으로 180여 개의 좌석을 갖췄으며 단독 룸 9실도 조성했다. 인테리어는 베이지와 옅은 핑크 톤의 편안한 색상에 메탈 소재를 활용했다.

한화푸드테크 관계자는 "63뷔페 파빌리온 신규 지점 오픈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용산점 오픈을 계기로 63뷔페 파빌리온 브랜드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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