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관광공사 ‘연천 율무 마시고 즐기러 가자’ 이벤트 진행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9010016125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10. 29. 13:13

연천
한국관광공사 제공
◇ 한국관광공사 '연천 율무' 이벤트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연천 율무 마시고, 연천 즐기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 연천군, 더벤티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연천군 디지털 관광주민증 가입자 10만 명 달성 기념과 연천군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관광주민증은 인구 감소 지역에서 여행 시 숙박·식음·쇼핑·관람·체험 분야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벤트 기간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연천군 대표 특산품인 율무로 만든 음료 '냉율무 쉐이키'를 구매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음료 영수증과 연천군 여행 관련 지출 영수증을 연천역과 전곡역에 있는 관광안내소에 제출하면 농산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연천군 관광주민증 가입자는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기간 신규로 관광주민증을 발급한 참여자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더벤티 상품권(5000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대국민 여행 정보 서비스 플랫폼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화리조트 '땡스데이' 프로모션

01.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가을 전경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한국능률협회 주관 KCSI(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콘도미니엄 부문 1위를 기념해 '땡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전 사업장(더 플라자 제외)에서는 '화수 1+1' 프로모션을 12월 18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화요일 숙박 시 다음날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 1박 요금에 1000원만 추가하면 사우나 2인 이용권 또는 웰컴티 2잔을 제공하는 '1000원의 행복'도 있다. 해당 프로모션 구매 시 다음 방문 때 사용 가능한 객실 5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화리조트가 KCSI에서 콘도미니엄 부문 유일하게 1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한화리조트는 2016년부터 설악 쏘라노, 해운대 등에서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진행해왔으며, '객실 청결 관리 Must 10' 캠페인을 통한 위생 관리와 테마 객실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 레고랜드 '선생님 감사합니다' 초청 이벤트

레고
레고랜드 마스코트 마이크와 에이미. / 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선생님 감사합니다'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유치원 및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선생님 본인은 무료입장이며 동반 4인까지는 초등 단체 요금을 적용해 1인 2만5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방문 시에는 교원증, 공무원증, 명함, 교직원 복지카드, 재직증명서 등 증빙서류를 소지해야 한다.

레고랜드는 전국의 학생들을 향한 열정을 가진 모든 선생님들을 지지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뜻으로 지난해에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확대된 올해 이벤트 기간 중 11월 10일까지는 레고랜드 가을 시즌인 '몬스터 캐슬 시즌'의 오싹한 이벤트와 공연도 펼쳐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레고랜드 파크 내에는 4000여그루가 넘는 대왕참나무, 느티나무, 단풍나무이 진한 가을의 풍경도 제공한다. 미니랜드 구역에서는 버베나, 다알리아, 핑크뮬리, 팜파스그라스 등 1만여송이 가을꽃의 향기가 퍼진다.

사본 -김장축제_괴산군청
괴산 김장축제/ 괴산군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괴산 김장축제 기차여행 상품 출시

코레일관광개발이 충북 괴산으로 떠나는 김장축제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운영하는 괴산 김장축제 기차여행은 괴산에서 재배한 절임배추로 김장체험을 한 후 성불산 자연휴양림 족욕체험을 즐기는 당일 일정의 상품이다. 참가비(11만000)원을 내면 절임배추(10kg), 양념(3lg) 등을 포함한 참가비는 11만 4000원. 관련 정보는 코레일관광개발 여행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본 -사진1) 휘닉스 파크의 가을
휘닉스파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11월 7일까지 '블렉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 기간 휘닉스 파크 11만9000원부터, 휘닉스 아일랜드 21만9000원부터, 플레이스 캠프 제주 5만4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해당기간 구매 상품은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호텔앤드리트는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 파크와 제주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휘닉스 아일랜드 그리고 제주 성산읍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를 운영 중이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