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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아침 책임진다”…GS25,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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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1. 04. 11:04

11월간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도시락 1000원
GS25숙대학생회관점서 진행…학생증 카드 졀제시 즉시 할인
GS25
GS25가 숙명여자대학교와 손잡고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을 벌인다/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숙명여자대학교와 손잡고 11월 한 달 동안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매주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GS25숙대학생회관점에서 숙명여대 학생증 카드로 결제하면 5200원짜리 도시락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대상 상품은 올 1~10월 중순까지 서울 소재 대학교 인근 GS점포 30여곳에서 가장 높은 도시락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들로, '혜자로운 한돈반반제육' '혜자로운 통통쏘야&불고기' '류수영의 숯불향 돼지고기 옥수수밥 3종' 등 3종이다.

특히 김혜자 도시락은 고물가에 편의점 도시락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올 2월 재출시 된 상품이다.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3500만개를 돌파했다.

GS25는 고물가 속 청년들의 식비 부담을 덜고 아침 식사 결식률이 높은 대학생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과 쌀 소비 촉진을 통해 우리 농가와의 상생 도모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미래 주역인 Z세대를 후원하고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올해 6월에는 한양대학교 ERICA와 손잡고 서울디자인재단 주관 산학협력 사업 '영디자이너+기업 브랜드 전시'에 참여해 약 5개월간 청년 디자이너들을 지원했다.

이달에는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도전프로그램 캠페인에도 참여해 주먹밥 2종 패키지에 QR코드를 삽입하고 청년도전지원사업 관련 영상을 제공, 퀴즈 응모 이벤트를 펼쳐 홍보에도 나선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대학생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온 GS25가 고물가 속 청년들에게 혜자로운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미래 세대와 함께하는 다양한 ESG 마케팅 캠페인 전개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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