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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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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1. 17.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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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직원(왼쪽)이 제품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코웨이는 사용자가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소비자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이들의 니즈를 반영해 마련했다.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털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소비자를 대상으로 렌털 계약 기간 동안 2회 무상 제공한다.

최초 제품 설치 일로부터 12개월 이후 1회. 렌털계약 종료 시점에서 12개월 이내 1회 총 2회 지원하며 추가로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는 유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 방문케어 서비스는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별로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와 정수기 토탈케어서비스는 코웨이 고객센터 및 알림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수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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