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통업계, 고객 접점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3010006538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11. 13. 12:23

한솔페이퍼텍, 지역사회와 상생
에이스침대, '브랜드 위크 온라인 기획전' 진행
1
제지·가구업계가 다양한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13일 한솔그룹 계열 골판지 원지 제조기업 한솔페이퍼텍에 따르면 농민의 날을 맞아 농협중앙회 담양군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담양 쌀 1만0kg(500포)를 구매했다. 한솔페이퍼텍은 지난 10월부터 지역 농업인을 돕고자 담양 쌀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하면서 사내식당에서 사용하는 모든 쌀을 담양에서 재배된 쌀로 변경헀다.

한솔페이퍼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에이스침대가 11월을 맞아 '브랜드 위크 온라인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에이스침대몰을 포함한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SGC솔루션이 미국 대형 유통채널 샘스클럽에 전년 대비 수출 규모를 늘리고 캐나다 코스트코에 제품군을 확대해 입점하는 등 글라스락의 주요 수출국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샘스클럽은 월마트 계열의 미국 최대 규모 회원제 할인점으로 SGC솔루션은 9년 동안 미국 내 샘스클럽 600개 매장에 글라스락을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는 신제품 추가 입점으로 수주 규모를 확대해 전년 대비 180%에 달하는 수출 성과를 달성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