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프렌즈, ‘베이비춘식이’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8010008636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4. 11. 18. 09:33

메리춘크리스마스 자료 이미지1
/카카오
카카오프렌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 테마는 '메리춘크리스마스'로, 지난 5월 이모티콘으로 공개된 '베이비춘식이'를 제품화했다. 인형, 키링 인형, 브릭, 파자마, 스노우볼, 커트러리 등 총 20종의 굿즈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프렌즈' 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2월 9일부터는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베이비춘식이가 그려진 퍼즐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카카오프렌즈 강남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베이비춘식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귀여운 베이비춘식이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준비했다"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설렘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