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빈드서울, 올리브영 N 성수 매장 입점…신규 컬러 포함 총 30종 컬러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1001327023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22. 08:00

자빈드서울이 ‘윙크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와 ‘윙크 아이 쉬머 라이트’ 두 제품 라인으로 올리브영 N 성수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자빈드서울이 올리브영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신규 컬러를 포함, 윙크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는 총 18종, 윙크 아이 쉬머 라이트는 1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리브영N 성수 매장은 두 라인의 총 30종 컬러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윙크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는 다목적 컬러 프라이머로, 새로운 색상을 시도하거나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 데 적합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윙크 아이 쉬머 라이트는 은은한 쉬머 효과를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N 성수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혁신 매장으로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통해 기존 매장과는 다른 독창적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며 “자빈드서울의 이번 입점은 브랜드가 오프라인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현재 자빈드서울은 이번 입점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