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겨울을 따뜻하게”…뷰티업계, ‘나눔’ 실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5010003346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12. 05. 16:58

아모레퍼시픽, 선물·메시지 전달…어린이 180여명
애경산업, 지역사회 이웃…김장김치 3300포기 지원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용산구 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아모레퍼시픽
뷰티업계가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생활용품과 김치 등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다.

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체 '용산 드래곤즈'는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용산구 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올해 7회차를 맞이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활동에는 용산 드래곤즈의 17개 회원사인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삼일회계법인·삼일미래재단·서울신용보증재단 용산지점·숙명여자대학교·오리온재단·코레일네트웍스·한국보육진흥원·한국토지주택공사·CJ CGV·GKL(그랜드코리아레저)·GKL사회공헌재단·HDC신라면세점·HDC아이파크몰·HDC현대산업개발이 함께했다.

행사에 참여한 100여명의 봉사자들은 각 회원사에서 준비한 치약·칫솔 등의 생활용품과 함께 메시지 카드를 학용품·과자류 등과 담아 9개 시설의 180여명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애경산업, 21년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실천
애경산업은 지난 4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4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지난 4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4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립준비청년·다문화 가정·미혼 한 부모 가정·탈북민 가정·마포지역 홀로 어르신 가정 등 지역 사회 1400여 가정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3300포기(11t)를 지원했다. 김장김치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 등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애경산업 임직원과 인트리·어울마루·통일미래연대 등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의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함께했다.

뷰티업계 한 관계자는 "나눔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고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