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스파이어, 지역 어린이 초청 크리스마스 나눔 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4010013599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12. 24. 17:17

[사진1] 12월 23일 모히건 인스파이어에서 진행된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초청 행사에서 허정현 최고법률책임자가 환영인사를 건네고 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제공.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23일 어린이들을 초청해 크리스마스 맞이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인스파이어는 이날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리조트에 초청해 크리스마스 시즌 미디어 아트와 미니 콘서트 관람, 스탬프 투어, 산타 선물 증정식 등을 진행했다.

인스파이어는 3년째 인천보라매아동센터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는 겨울 캠페인 '인스파이어 윈터 원더랜드'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고 인스파이어는 밝혔다.

행사에는 30명의 어린이와 인솔교사가 참여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산타마을 테마영상을 구경하고 미니 콘서트를 관람했다. 또 미션 지도를 따라서 리조트 곳곳의 크리스마스 스팟을 탐방하는 '스탬프 투어'를 수행했다. 인스파이어 직원들은 직접 루돌프, 눈사람 등으로 변신해 아이들을 맞았다. 산타로 변신한 인스파이어의 임원진들은 아이들에게 미리 준비한 선물도 전달했다.
아이들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오픈 키친 콘셉트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 크리스마스 성찬도 즐겼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올 크리스마스에도 지역의 어린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돼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인스파이어는 사람들 사이의 환대, 존중, 협력, 관계 구축을 중요하게 여기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 (The Spirit of Aquai)'에 따라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공유하며, 지속적인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인스파이어는 지난 11월에도 연말을 맞아 인천 지역 내 유소년 축구단, 유기견 센터, 지역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 후원 및 봉사 활동, 리조트 초청 행사 등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 밀착한 CSR 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