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락앤락,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2010000768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1. 02. 13:36

가정용품 부문 13년 연속 수상 영예
1
락앤락이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가정용품 부문에 13년 연속 선정됐다.
락앤락은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가정용품 부문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는 베트남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관하며, 올해는 '지속가능한 소비, 적극적인 브랜드'를 주제로 진행됐다. 락앤락은 주방가전의 제품 경쟁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측면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수상 제품은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와 '무선 구강 세정기'다.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는 어디든 걸어 두고 수시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링 디자인을 적용했다. '무선 구강 세정기'는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2008년에 베트남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화 전략과 사회공헌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아왔다. 현재 하노이와 호치민을 중심으로 4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4월에는 베트남 하띤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사회공헌 활동에도 노력하고 있다.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사업을 베트남에서도 적극 전개하며, 지난해 동안만 한부모 가족, 태풍 피해 주민 등을 대상으로 10회 이상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어린이날 행사 등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베트남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베트남 현지에 특화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