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저니 오브 모나크, 누구나 ‘피해 증폭’ 2.1% 얻을 수 있는 1분 꿀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14001739319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1. 14. 17:42

'눈 축제 소녀 블루벨'과 회상의 촛불 이용한 초 간단 스펙업
오늘의 주인공 눈 축제 소녀 블루벨. /인게임 캡처
회상의 촛불과 만렙 영웅만 있으면 누구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신규 영지 '기란' 추가와 함께 저니 오브 모나크의 스테이지가 2만 개로 확대됐다. 이에따라 빠른 스테이지 공략을 위해 전투력을 올리려는 군주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전투력 1이 아쉬운 군주들을 간단한 팁을 준비했다. 바로 '눈 축제 소녀 블루벨'을 통한 스펙업이다. 필요한 것은 회상의 촛불 2개와 60레벨 영웅이다.

지난 8일 저니 오브 모나크에 신규 카메오 영웅 ‘눈 축제 소녀 블루벨(이하 블루벨)’이 추가됐다. 블루벨은 카메오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레벨업을 통한 도감효과를 통한 대미지 상승을 노릴 수 있는 영웅이다.
총합 2.1%의 피해 증폭을 얻을 수 있다. /인게임 캡처
블루벨은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피해증폭을 얻을 수 있다. 1레벨에 0.1%, 10레벨에 0.2% 오른다고 낮은 수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모든 수치들은 합산된다. 즉 블루벨을 60레벨까지 올리면 2.1%의 피해 증폭을 얻을 수 있다.
운이 좋게 룰렛에서 블루벨을 얻을 수 있었다. /인게임 캡처
피해 증폭을 높이기 위해서는 일단 블루벨을 얻어야한다. 블루벨은 이벤트 기간동안 혈맹 상점에서 얻을 수 있는데, 혈맹 코인 10만개를 요구한다. 매일매일 다이아를 활용한 기부를 꾸준히 이어가야 달성할 수 있는 숫자이기에 무과금, 저자본 유저에게는 부담이다.

운이 좋다면 룰렛에서도 얻을 수 있다. 당첨 확률은 2%지만 다이아 패키지를 포함해 하루 6개의 룰렛 교환권을 수급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획득 가능성이 낮은 편은 아니다.
오늘의 희생양 진 데스나이트, 경험치 1분만 쓰고 다시 돌려줄테니 걱정말도록. /인게임 캡처
블루벨을 얻었다면 맘에 드는 60레벨 영웅을 골라 회상의 촛불로 경험치를 회수한 뒤 경험치를 그대로 블루벨에 투자해 60레벨을 만들어준다.
대략 30억 정도의 경험치가 있으면 블루벨을 60레벨까지 올릴 수 있다. /인게임 캡처
다음에는 영웅 도감에 들어가 깨알 같은 다이아를 수급해 주고 피해 증폭 옵션을 활성화하면 된다. 그 뒤 회상의 촛불로 경험치를 회수하고 원래 쓰던 영웅에 돌려주면 끝이다.

1분도 안 걸리는 간단한 작업이지만 반드시 명심해야 하는 것이 있다. 도감을 활성화하고 다시 경험치를 반환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으면 피해 증폭이 활성화되지 않으니 주의하자.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