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전시, 올해도 온통대전몰·휘파람 세일 계속된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106010003150

글자크기

닫기

이상선 기자

승인 : 2022. 01. 06. 11:20

무료배달, 가치소비 페스타, 용기내 챌린지 등 다양한 할인행사 실시
신년세일
대전시가 주관하는 온통대전몰·휘파람 세일이 올해도 계속된다./제공=대전시
대전시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온통대전 몰과 휘파람(온통대전 배달플랫폼)에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통대전 몰과 휘파람은 저렴한 수수료로 지역 소상공인을 돕는 민관협력 온라인 몰로 온통대전앱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배달플랫폼에서만 진행했던 무료배달 서비스를 올해는 온통대전 몰로 확대한다. 온통대전 몰과 휘파람에서 온통대전으로 1만 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료(배송료) 3000원이 지원된다.

온통대전 몰에서는 ‘새해맞이 스페셜 특가전’을 통해 전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새해 덕담 댓글’에 참여한 2022명에게는 적립금 2000원이 지급되고, 1월 17일부터 하루 한 개 상품을 선착순 30명에게 반값에 판매하는 ‘5일간의 행복’이벤트도 실시된다.
온통대전 몰은 ‘가치소비 페스타’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행사를 통해 ‘따뜻한 소비’와 ‘중고·리퍼’ 상품전용 3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따뜻한 소비’ 코너에는 사회적 기업, 자활기업, 장애인 기업 등 사회적 가치 실천기업 20여 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리퍼·중고’ 코너에서는 흠집상품이나 재활용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특가ON’ 코너에서는 매주 20개 상품을 선정, 시중가 대비 최대 80% 연중 할인 중이다.

온통대전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는 2월말까지 1만원 상당 ‘웰 컴 쿠폰’으로 신규 회원을 맞이하고 있으며,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0일부터는 5000원 상당 ‘새뱃돈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용기내 챌린지’로는 개인용기 사용 포장주문 고객에게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환경을 생각하는 시민의 용기를 북돋고, 매주 자치구별 맛 집 ‘휘슐랭스타’ 3개씩을 선정해 주문 고객에게 1만원 전용 할인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임 묵 대전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올해는 특별히 가치소비 페스타, 용기내 챌린지 등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사회적 경제 활동, 탄소중립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온통대전으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