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 SNS대상 ‘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7010009576

글자크기

닫기

대구 배철완 기자

승인 : 2024. 10. 17. 15:50

양질의 콘텐츠와 시민과 활발한 소통이 높은 평가
됴통공사
대한민국 SNS대상 '대상' 수상./대구교통공사
대구교통공사가 지난해 SNS최우수상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차지해 SNS부문에서 최고의 기관임을 입증했다.

공사는 17일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후원하는 '제14회 2024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공공기업-공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부문별로 선정하는 SNS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이다.

이번 수상은 그동안 공사가 보유한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공사와 관련된 유익한 정보 제공, 도시철도 인근 명소 소개, 시민소통공감 인터뷰 영상 제작 등으로 시민들과 적극 소통한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결과이다.
공사는 공식 캐릭터인 타구와 바쿠를 활용 친근감 있는 SNS 콘텐츠를 제작해 독창적이면서도 시민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공사만의 콘텐츠 발굴에 힘써 왔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시민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천해 온 공사의 노력에 대한 소중한 결실이다"며 "SNS를 활용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교통서비스를 하겠다"고 말했다.
배철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