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겨울아 반갑다”…연말 성수기 정조준한 중견기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9010011423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12. 19. 15:23

경동나비엔·휘닉스, 객실·대여 서비스 선보여
이랜드 이월드, 눈썰매장 '스노우월드' 개장
써모스, 홈카페 라인업으로 소비자 공략
1
경동나비엔과 휘닉스호텔앤리조트의 협업 이미지.
중견기업들이 겨울 시즌에 맞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초겨울에 들어선 만큼, 내년 초까지는 치열한 경쟁이 전망된다.

19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회사는 휘닉스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과 '숙면매트 카본 대여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서비스는 내년 2월 말까지 휘닉스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운영되며, 리조트 투숙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을 예약하면 리프트권과 스키 장비 대여권, 경동나비엔의 단꿈숙면키트, 보일라면 등을 제공한다. 단꿈숙면키트는 숙면을 돕는 수면밴드와 수면안대, 코골이를 예방해주는 노즈스프레이로 구성된다. 프론트에 요청하면 '숙면매트 카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단꿈 패키지 객실 또는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 이용자에게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3만원권을 제공하고, 매달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휘닉스파크 숙박권(3매) 등을 증정한다.

1
모델이 이월드 내 있는 스노우월드에서 눈썰매를 즐기고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오는 20일 회사 대표 캐릭터 '비비', '포포'로 꾸며진 눈썰매장 '스노우월드'를 개장한다. 스노우월드는 130m 대형 슬로프가 있는 눈썰매장 등으로 구성된 온가족 겨울 콘텐츠다.

이월드는 달고나 뽑기 체험을 통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강라면 등 먹거리도 선보인다. 스노우월드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선 비비·포포와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이월드에선 12월 한 달 간 '산타의 미라클 프레젠트', '미라클토이스토어' 등 크리스마스 공연과 함께 오는 24일 오후 8시엔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 불꽃쇼를 진행한다.

1
써모스가 연말을 맞아 선보인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등 총 3종으로 구성한 홈카페 라인업.
써모스는 연말을 맞아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등 총 3종으로 구성한 홈카페 라인업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회사는 최근 3년간(2021년 12월~2023년 12월)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월별 검색어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보온주전자'의 검색량이 12월을 기준으로 V자 곡선을 그리며 반등했다고 보고 이번 홈카페 라인업을 준비하게 됐다.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는 1.5리터(ℓ) 기준으로 보온 72도 이상, 보냉 10도 이하의 온도가 10시간 유지된다.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 및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