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NK금융, 2025년 경영전략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 수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2010001043

글자크기

닫기

유수정 기자

승인 : 2025. 01. 02. 16:42

핵심사업 경쟁력 높이고 혁신 실천 다짐
혁신 통해 위기를 기회로 바꿀 것
BNK금융그룹, 2025년 업무 시작
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왼쪽 다섯 번째)이 2일 그룹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 을사년(乙巳)의 각오를 다짐하며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금융그룹
BNK금융그룹이 2일 오전 그룹 본사 대회의실에서 새해 업무를 시작하기 전 각오를 다짐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는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를 중심으로 한 2025년 경영전략이 발표됐다.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기보다는 비효율을 과감하게 개선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미래를 향한 보폭을 넓혀가기 위함이라는 게 BNK금융 측의 설명이다.

이날 BNK금융은 2024년의 성과를 되짚고 2025년 목표와 실행 전략을 논의하며 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비전도 공유했다.

이어진 경영진 윤리경영실천 서약식에서는 솔선수범 자세로 법과 원칙을 준수하고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업무지시 금지와 청렴 등의 내용을 서약하며, 신뢰받는 '바른 BNK' 경영진으로서의 마음가짐을 새롭게 결의했다. 동 서약은 그룹 전 경영진을 대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BNK금융 관계자는 "그룹 임직원 모두가 혁고정신(革故鼎新)의 마음으로 기존의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바꿀 것"이라며 "편리함으로 고객과 지역사회에 풍요로움을 줄 수 있는 금융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수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