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부천시 장덕천시장, 설 명절 맞아 전통시장 방문 물품 구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128010016935

글자크기

닫기

장이준 기자

승인 : 2022. 01. 28. 14:23

장덕천 시장은 소사종합시장 등을 찾아 설 명절 물품구입과 상인들 애로사항 청취와 격려 병행.
clip20220128141203
장덕천 부천 시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전통시장을 방문해 물품을 구매하고 있다./제공=부천시
경기 부천시 장덕천 시장이 설 명절을 앞둔 27일 조공시장과 소사종합시장을 찾아 설 물품을 구매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유통구조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그간 사회적 거리두리로 인한 매출액 감소로 어려움을 겪었던 전통시장이 조금이나마 활력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장덕천 시장은 부천페이와 온누리상품권으로 직접 설 명절에 사용할 용품을 구매하면서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더불어 전통시장 내 철저한 방역과 올바른 마스크 착용으로 안전한 장보기 환경을 조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전통시장에서 값 싸고 질 좋은 상품을 준비하고 방역을 철저히 해 고객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이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