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드래곤시티, 스페인 현지의 맛 구현한 ‘더 타파스’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08010004512

글자크기

닫기

장경국 기자

승인 : 2022. 08. 08. 11:47

노보텔 스위트 'THE 26' 상시 운영
[첨부사진] 서울드래곤시티 ‘더 타파스’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더 타파스' 프로모션/제공=서울드래곤시티
신 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스페인의 맛과 멋을 담은 '더 타파스 Enjoy Every Bite!'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상시 운영한다.

스페인 요리는 각종 육류와 해산물, 채소류에 향신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등 한국 요리와 비슷한 면이 있어 최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술과 함께 간단히 즐기는 식사 풍습인 '타파스'가 대표적이다. 특히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식재료들이 조합을 이룰 수 있는 만큼, 재료에 따라 무궁무진한 맛을 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페인 현지 타파스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이용객은 소프트 쉘 크랩 핀초스. 훈제연어 핀초스. 새우 타파스 .이베리코 목살 타파스. 버섯 타파스. 하몽 크로켓. 그린 올리브로 구성된 '타파스 플레이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감바스&바게트. 바라문디. 뽈뽀 브라바스. 해산물 빠에야. 해산물 피데우아 중 1개를 '초이스 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상큼하면서도 균형감 있는 산도를 자랑하는 '상그리아(Sangria)'는 궁극의 페어링(Pairing) 경험을 선사한다.

'더 타파스'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선착순 100테이블을 대상으로 스페인 출신 화가 '에바 알머슨' 특별전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스페인에서는 담소를 나누며 소량의 미식을 즐기는 타파스 문화가 형성돼 있는데, '테이블 위에서 만나는 스페인'을 콘셉트로 스페인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타파스가 스페인에서 '정을 나누는 요리'로 유명한 만큼, 서울드래곤시티 THE 26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타파스를 즐기며 정겨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HE 26 이용객은 8월 한 달간 '이달의 칵테일'로 한여름 스페인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상그리아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드래곤시티는 '더 타파스' 프로모션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