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승후 통영 중앙전통시장 상인회 회장 취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22010011954

글자크기

닫기

윤요섭 기자

승인 : 2024. 04. 22. 15:40

통영 중앙전통시장 상인회 제9대 회장에 조승후
통영 중앙전통시장 제9대 상인회장 조승후
경남 통영 중앙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으로 조승후 씨가 취임했다.

마산 구암고,동양대를 졸업하고,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통영시 씨름협회이사, 국민의힘 청년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22일 조 회장은 취임사에서 "바쁘신 와중에도 먼길 마다 않고 달려 와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제 9대 통영 중앙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을 맡게되어, 먼저 영광스러운 자리에 저를 회장으로 믿고 뽑아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 드린다"며 "무슨일이든 사람이 먼저라 생각하며, 시장의 활성화와 상인 회원 확대 및 유지를 최우선 목표로 두고 회원 영입에 최선을 다해 우리 상인회 회원님들께 득이 되는 일을 찾아서 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조 회장은 "상인회에서 여러 불미스러운 일로 어려운 시기가 있었고 아직도 해결되지 못한 일들이 많다"며 "이시기를 누군가 해결해 다시 발돋음 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모두의 힘을 한데 모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여러분을 만나기까지가 얼마나 멀고 힘들었다"며 "믿어주신 분들의 지지와 응원으로 이겨내 그 보답을 '협력'과 '상생'으로 멋진 통영 중앙 전통시장을 최선을 다해 실현해 상인회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행복과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윤요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