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레노버, 강원대 2900만원 상당 장비 기부…“미래 인재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30010016897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4. 09. 30. 17:43

9월 글로벌 봉사의 달 맞이
AI 활용 디자인 경진대회 진행
레노버
한국레노버 임직원들이 지난 26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강원대학교에서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및 AI를 활용한 디자인 경진대회'를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 임직원들이 9월 글로벌 봉사의 달을 맞이해 지난 26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강원대학교에서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및 AI(인공지능)를 활용한 디자인 경진대회'를 진행하고 레노버의 장비를 기부했다.

30일 레노버는 강원대학교 문화예술대학 디자인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AI 활용 디자인 대회를 개최하고 2900만원 상당의 레노버 워크스테이션과 모니터 등 고성능 장비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디자인과 학생 30여 명은 그림 생성형 AI 프로그램 '어도비 파이어플라이'를 활용해 한국회화작가 이중섭의 작품을 AI로 새롭게 구현해보는 시간을 보냈다. 대회 우승자와 참가자에게는 레노버 태블릿, 모니터, 마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중시하며 기술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레노버의 첨단 기술과 제품 지원을 통해 미래 인재들을 적극 지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에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