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선문대-㈜덴티스, 학생 참여형 팝업 행사 눈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0010005346

글자크기

닫기

아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4. 10. 10. 16:41

선문대와 (주)덴티스
지난 8일 선문대학교에서 (주)덴티스가 함께하는 팝업 행사가 열렸다.
선문대학교가 예비 치과 의료진인 치위생학과 학생들과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팝업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10일 선문대에 따르면 산학 상생 협력 기반을 마련하고 협력을 통한 취업 연계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8일 보건의료관 3층에서 ㈜덴티스와 함께 학생-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덴티스는 2005년에 설립된 치과 임플란트 전문 제조사로, 치과 임플란트, 바이오 머티리얼,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치과 장비 및 의료기기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덴티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직접 참여하고, 기업과 교류하며 상호 이해를 넓히는 자리가 됐다.
㈜덴티스와 선문대는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연계를 위한 산학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선문대 치위생학과 3학년 김소명 학생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매우 유익했고, 앞으로도 이런 활동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심연수 치위생학과 교수는 "학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덴티스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