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군산대 창업지원단 ‘생성형 AI 활용한 사업계획서 작성 고도화 캠프’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9010009321

글자크기

닫기

군산 박윤근 기자

승인 : 2024. 11. 19. 10:18

2024년 전북형 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대상
후속지원사업 연계 창업기업 성장 중점 지원
창업지원단_사업계획서 고도화 캠프 단체사진  (1)
창업지원단_사업계획서 고도화 캠프 단체사진./군산대
국립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은 13개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간 2024년 '생성형 AI를 활용한 사업계획서 작성 고도화 캠프'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13개 창업기업은 7.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024년 전북형 창업패키지'에 선정됐다.

군산 GSCO(새만금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창업기업 대표 및 임직원들의 자동화 프로세스 활용 및 기술사업화 역량강화를 위해 개최됐다.

세부적인 커리큘럼으로는 △사전 온라인 교육 △생성형 AI 활용법 강의 △창업기업의 자금조달 전략 강의 △창업기업 스케일업 전략 수립 강의 △생성형 AI를 활용한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 △사업계획서 모의평가 및 멘토링 △ 창업기업 네트워킹 등이 구성됐다.

지석근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창업기업들이 급변하는 사회에 발맞춰 AI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사업모델을 개발·발전시키는 자리가 되었으며 한다"며 "앞으로도 도내 기업들의 성장을 위해 국립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아낌없는 지원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