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제철 순천공장, 지역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지원 성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1010010432

글자크기

닫기

순천 나현범 기자

승인 : 2024. 11. 21. 08:13

취약계층 280세대 대상 김장김치지원 성금 전달
2024년 김장김치 후원금 전달식
20일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동절기 순천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데철 순천공장
현대제철 순천공장이 지난 20일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동절기 순천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성금을 전달했다.

21일 현대제철 순천공장에 따르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지원은 현대제철 순천공장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1995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이어오고 있다.

성금 전달식은 현대제철 순천공장 사회공헌담당 이보람매니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현승팀장,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 류상철관장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성금전달식을 통해 김장김치 8kg들이 280박스(900만원상당)를 구입하고, 자매결연 사회복지관에서는 선정된 지역내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장애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280세대에 전달한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수년 동안 자발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 지역사회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왔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추운날씨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 지역 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또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계절의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여름나기를 위해 건강보양식 전달과 경로당에 난방유를 지원하거나, 동절기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나현범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