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영일 순창군수 “기업 기술지원 다양한 정책 추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global.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0010011847

글자크기

닫기

순창 박윤근 기자

승인 : 2024. 12. 20. 13:57

지역 기업인들과 '소통 간담회' 개최
순창 1220 - 기업인 간담회 개최(1)xddsss
순창군이 지역 기업인들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순창군
전북 순창군이 20일 지역 기업인들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 최영일 군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이날 간담회에는 관내 기업인, 전북 경제통상진흥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등 경제 유관기관 관계자들도 참석해 기업 지원사업, 지역특화비자 추천제, 일자리 지원 등 각 기관의 지원 정책과 사업에 대한 정보가 제공됐다.

특히, 최영일 군수는 순창군의 경제 현황과 주요 성과를 상세히 소개하며, 농업과 장류산업을 기반으로 한 특산품 가공 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어진 논의에서는 기업들이 겪고 있는 실질적인 애로사항과 해결 방안을 다뤘다. 참석 기업인들은 인력난 해소와 근로자의 지역 정착을 위한 주거 지원 등 다양한 요구사항을 제시했다.

이에 순창군은 즉각적인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 기업연계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일자리 박람회 개최, 청년 근로자 종자통장 지원사업 등 실효성 있는 지원 방안을 안내했다.

이날 최영일 군수는"앞으로도 기업을 위한 기술 지원 등 다양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