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알뜰폰 도매대가' 연내 인하…내년부터 싸질 듯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정부가 연내 알뜰폰 도매대가 인하 작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8일 열린 제17차 정보통신전략위원회에서 '2025년 정보통신 진흥 및 융합 활성화 실행계획'을 공유했다. 실행계획에는 지난해 12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으로 도매대가 산정 근거..

네이버,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네이버는 세계 최고 권위 자연어처리 학회인 'EMNLP 2024'에서 자사 검색 기술 관련 정규 논문이 채택됐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차를 맞은 EMNLP는 NAACL, ACL과 함께 자연어처리 분야 최고 학회다. AI 번역, 챗봇, 기계 독해 등..

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유료 서비스 출시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네이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금으로 구성한 골프 보험 상품을 묶은 유료 서비스 'N골프 라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MY 골프'의 라운드 개설과 함께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에 가입했다면 홀인원이 나올 시, 라운드 참여 인원에 비..

KT클라우드, 메타빌드와 공공·민간 클라우드 네이티브 사업 협력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KT클라우드는 AI·데이터 연계 소프트웨어 기업 메타빌드와 공공·민간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공공·민간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사업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민관협력형 클라우드 사업..

'SKT 후원' 스포츠 꿈나무, 전국체전서 31개 메달 획득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SK텔레콤(이하 SKT)이 후원하는 육상·수영·체조·근대5종 등 아마추어 종목 유망주 선수들이 전국체육대회에서 메달 31개를 획득했다. SKT는 자사가 후원하는 아마추어 종목 유망주 선수들이 경남 김해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해 금메달 19개,..

"AI로 보이스피싱 잡는다"…KT 탐지 서비스, 실증특례 승인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KT는 AI 기반의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서비스'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서버 연동이 필요 없는 온디바이스 AI 기술을 활용해 실시간 통화에서 보이스피싱 위험도를 알려주는..

'무선 매출' 고민 커진 통신사…요금제 인하 부담까지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통신3사가 올해 3분기에도 1조원대 합산 영업이익을 무난히 기록할 전망이다. 다만 지속되는 통신시장 침체에 따라 주력인 무선 사업은 저성장 기조를 벗어나지 못한 것으로 파악된다. ARPU(가입자당월평균매출액)도 하락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정치권의 요금제 인하..

LGU+, '서울디자인 2024'서 AI 체험존 선보인다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LG유플러스가 SM엔터테인먼트의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와 함께 AI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익시 포토부스'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에서 자체 개발한 AI 기술..

카카오엔터, 인기 웹소설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 론칭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지금 거신 전화는'의 드라마화를 기념한 웹툰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금 거신 전화는'은 '건어물녀' 작가의 현대 로맨스물이다. CP사 뷰컴즈가 웹소설에 이어 웹툰을 제작했으며, 웹툰 스토리와 그림은 최롯 작가..

KT 노사, '인력 재배치' 최종 합의…전출·희망퇴직 받는다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KT는 인력 구조 혁신 추진을 위한 노사 간 협의를 완료하고, 특별희망퇴직 시행에 최종 합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시행되는 인력 구조 혁신은 효율화가 필요한 일부 직무를 재배치해 보다 유연하고 신속한 업무 수행이 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K..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