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98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고흥, 청장년층 고독사 고위험군·은둔형외톨이 60가구 '반찬 지원'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고흥군은 최근 고흥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청장년층 고독사 고위험군 및 은둔형외톨이 60가구에 반찬을 지원하는 '온(溫)세상 이음의 날'을 추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 독지가가 고흥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여수, 이순신장군 수군 출정식 둑기에 드리는 제사 '전라좌수영 둑제' 상설화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여수시가 이순신장군의 실제 수군 출정식때 군중 앞에서 세우는 둑기에 드리는 제사를 재현한 '전라좌수영 둑제'를 시 문화예술 대표 브랜드로 육성한다고 22일 밝혔다. 시 대표 공연인 '전라좌수영 둑제'는 공연은 6월부터 10월까지, 첫째 주와 셋째 주..

LG화학 여수공장-여수소방서, 지역사회 취약계층 333가구 주택용 소방용품 기증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LG화학 여수공장과 여수 소방서가 지역사회 취약계층 333가구에 주택용 소방용품을 기증했다. 22일 LG화학 여수공장에 따르면 양 기관은 2021년, 사회 취약계층 안전망을 확보하고 시민의 생명보호와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화재예..

광양, 치유와 힐링 공간을 위한 마동저수지 생태공원 내 '맨발 산책로' 확대 조성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광양시가 시민들에게 도심 속 녹색 치유의 기회 제공과 쾌적한 힐링 공간 마련을 위해 마동저수지 생태공원 내 '맨발 산책로'를 확대 조성한다. 22일 광양시에 따르면 이달부터 오는 8월까지 공원 내 기존 산책로에 황토 포설 및 신규 맨발 황톳길(268m)..

순천자연휴양림, 산림 치유프로그램 개설…숲과 함께하는 힐링체험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순천자연휴양림이 몸과 마음을 자연에서 치유하는 산림 치유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산림 치유프로그램은 휴양림 이용자와 순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5명 내외로 오전, 오후 두 차례 실시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포스코 광양제철소, 7천여명 임직원 하나되는 '2024 광양제철소 G-리그' 개최…직원 유대감 강화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포스코 광양제철소가 스포츠 경기를 통한 조직 활성화와 직원 간 결속력 강화에 나섰다. 광양제철소는 20일부터 임직원 7000여명을 대상으로 '2024 광양제철소 G-리그'를 진행하고 있다. G-리그에서는 지난해 실시됐던 종목인 E-스포츠, 축구, 탁구와..

고흥, 국내 최초 항공기용 전기추진시스템 시험평가 인증체계 구축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고흥군에 국내 최초 항공기용 전기추진시스템 시험평가 인증체계 및 항공 인프라 기반 시스템이 구축된다. 군은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친환경 항공기용 전기추진시스템 평가 기반구축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항공기용 전기추진시..

마라토너 4600여명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 레이스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2025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를 기원하는 마라토너 4600여 명의 힘찬 레이스가 제주에서 펼쳐졌다. 20일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 기원 제28회 제주국제관광마라톤축제'가 19일 오전 8..

영암, 농번기철 부족한 농사인력 확보 총력전'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영암군이 본격 영농철을 맞아 부족한 농가 인력 수급을 위해 총력전을 펼친다. 20일 영암군에 따르면 지난해 말 영암군은 '2024년 농번기 계절근로자 신청'을 받아 159농가가 올해 상반기에 필요하다고 한 인력은 721명이다. 이런 농가의 요구를 영암..

담양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기술지원형 시범사업' 선정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담양군이 오는 2026년 지역 돌봄 통합지원법 전국 시행을 앞두고 보건복지부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기술지원형 시범사업'에 선정됐다. 20일 담양군에 따르면 기술지원형 시범사업은 2026년 3월 27일 시행에 앞서 중앙의 표준모델을 제공하고 기술적..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