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31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삼성, 보안 솔루션 '녹스'고도화… B2B 사각지대 없앤다
삼성전자가 올해 들어 B2B(기업 간 거래)용 통합 보안 솔루션 '삼성 녹스(Knox)'의 고도화 작업에 열일 중이다. 갈수록 기업을 겨냥한 피싱 등 랜섬웨어 공격이 늘어나면서, 이를 대응하기 위한 새 솔루션으로 전문 보안센터를 최근 열었으며, IBM과 협력해 만든 통합 솔루션을 연말부..

삼성 B2B 보안솔루션 '녹스' 고도화…IBM과 협력도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삼성전자가 올해 들어 B2B(기업 간 거래)용 통합 보안 솔루션 '삼성 녹스(Knox)'의 고도화 작업에 열일 중이다. 갈수록 기업을 겨냥한 피싱 등 랜섬웨어 공격이 늘어나면서, 이를 대응하기 위한 새 솔루션으로 전문 보안센터를 최근 열었으며, IBM과 협력..

업스테이지-플리토, 아시아권 언어 LLM 구축 협력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업스테이지가 AI 언어 데이터 기업 플리토와 일본어, 태국어 등 아시아권 언어의 거대언어모델(LLM) 개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9일 업스테이지와 플리토는 업무협력을 통해 일본어, 태국어 등 다국어 언어 데이터를 구축, 저자원 언어도 고품질 LLM을 개발..

"韓, 2032년 세계 반도체 생산비중 2위…대만 제쳐"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한국의 반도체 생산 비중이 2032년 세계 시장의 19%를 차지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이는 대만을 제치고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비중이다. 8일 현지시간 미국반도체산업협회(SIA)와 보스턴 컨설팅 그룹(BCG)은 '반도체 공..

위니아, 가정의달 맞이 '오! 해피 딤채' 감사 행사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위니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 해피 딤채'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5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입 제품에 따라 복..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출시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삼성전자가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9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고효율 냉방 성능에 레이더 센서 신규 탑재로 AI 기능을 강화해 에너지 효율과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

만들기도 전에 완판… HBM, 삼성·SK 수익개선 일등공신
생성형 AI 시장의 폭발적 성장으로 내년 전체 D램 매출의 30% 이상을 HBM(고대역폭메모리)이 차지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세계 HBM 시장 1, 2위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는 치열한 기술 경쟁 속 내년까지 5세대 HBM 공급을 늘려 갈 전망이다. 6세대부터는 고객사별 특화된 AI..

삼성 114인치 마이크로 LED… "초프리미엄 TV 선도"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크기인 114형 마이크로 LED를 공개하고, 초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초대형 디스플레이를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에 따라 마이크로 LED의 라인업이 89형·101형에 이어 114형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7일 밝혔다. 마이크로 L..

DB하이텍, 200억 규모 자사주 취득…"주주가치 제고"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DB하이텍이 7일 2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취득은 지난해 진행한 1000억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에 이은 추가 취득이다. 약속한 주주환원 정책을 차질없이 이행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반영됐다. DB하이텍은 지난해 12월..

HBM, 내년 D램의 30% 차지…삼성·SK, 수주형 커스텀으로 발전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생성형 AI 시장의 폭발적 성장으로 내년 전체 D램 매출의 30% 이상을 HBM(고대역폭메모리)이 차지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세계 HBM 시장 1, 2위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는 치열한 기술 경쟁 속 내년까지 5세대 HBM 공급을 늘려 갈 전망이다. 6세..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