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상품 고객에 그룹 포인트 보상
'고객과 함께 성장' 경영철학 이행 목적
| [교원_사진자료] 교원그룹 CI (1) | 0 | 교원그룹 C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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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은 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에 전면적인 지원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티몬, 위메프를 통해 교원투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취소 및 교원투어로 재결제하는 경우 티몬, 위메프로부터 대금을 최종 환불받지 못하면 교원그룹 포인트로 보상한다. 교원그룹 포인트는 전 계열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보상안의 지원 대상은 약 9000명, 금액으로는 80억원 규모다.
그룹차원의 지원은 '고객의 최우선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경영철학을 이행하기 위한 결단이라는 설명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투어에서 대응책을 발표했으나 환불에 대한 소비자 불안이 해소되지 않는다고 판단해 그룹 차원에서 대응하기로 긴급 결정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