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웰푸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총 6종 구성

롯데웰푸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총 6종 구성

기사승인 2024. 09. 23. 18: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브랜드 인지도 제고·매출 확대 모색
롯데웰푸드, 뉴진스와 제로
롯데웰푸드, '제로'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만의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뉴진스 다섯 멤버들의 단체·개인별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지난 1~7월까지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신장했다. 같은 기간 해외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선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