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매장 제품 온라인서도…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열어

매장 제품 온라인서도…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열어

기사승인 2024. 10. 04. 11: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해당 푸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은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벅스는 글로벌 스타벅스 로스터리의 마스터 로스터들이 공동개발한 '스타벅스 밀라노 듀에토' 2종(밀라노 솔레, 밀라노 루나)을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상품들과 차별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