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74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반갑다, 외국인"…면세점업계, 실적 회복 기대감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면세점업계가 실적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상승세에 돌입할 전망이다. 실적 관련된 모든 수치가 향상되고 있기 때문이다. 면세사업은 외국인 매출 비중이 매우 높아 관광객수에 따라 실적이 좌지우지 된다. 최근 외국인 입국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실적 상승에..

"반갑다, 외국인"… 면세점업계, 실적 회복 기대감
면세점업계가 실적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상승세에 돌입할 전망이다. 실적 관련된 모든 수치가 향상되고 있기 때문이다. 면세사업은 외국인 매출 비중이 매우 높아 관광객수에 따라 실적이 좌지우지된다. 최근 외국인 입국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실적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알리·테무 "韓 규제 당국과 긴밀히 협력…안전 최우선"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한국 정부와 긴밀히 협력해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플랫폼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알리와 테무는 공정거래위원회와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국소비자연맹 본부에서 '해외 플랫폼 자율 제품안전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

사회적 책임 다하고자…5월 후원활동에 나선 유통업계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유통업계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에 하는 선행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11일 세계 철새의 날을 앞두고 10일 인천녹색연합에 영종도 갯벌 보전 활동 후원금..

인기있는 이유 있었네…고객 쏠림 전략 나선 유통업계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유통업계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행사나 제품을 대폭 강화하는 방안을 마련하는 등의 전략을 추진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고객 참여 이벤트에 6일 간 4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몰..

홈앤쇼핑, 10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홈앤쇼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수준을 나타내는 지수다. 2004년 국내 최초 콜센터 부문..

여름철 할인 전쟁 돌입한 이커머스업계…"특별한 혜택"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이커머스업계가 여름을 앞두고 잇단 할인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먹거리, 의류,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특화 상품을 내놓는 등 본격적인 '여름철 할인 전쟁'에 돌입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하나투어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해외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가전제품 밀착 관리하니… 하이마트, 고객 방문·실적 '쑥'
롯데하이마트가 1년 만에 흑자 전환을 이뤄낸 것에 이어 이익 극대화 실현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도 나서고 있다. 내실을 다지고 고객 방문 빈도를 높인 전략 실행이 효과를 보고 있다는 자신감에 따른 것이다. 구매주기가 길고 경기변동에 민감한 가전 유통업계의 불황이 지속되고 있어 당분간 지..

롯데슈퍼 '끝장상품' 흥행…매출, 전 점 평균比 2배↑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롯데슈퍼 끝장상품 운영점의 평균 매출 신장율이 전 점 평균 신장율과 비교해 약 2배 높게 나타났다. 12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지난해 3월부터 올해 4월까지의 누계 실적을 확인한 결과 끝장상품 운영 점포의 평균 매출 신장율이 전 점 평균과 비교해 약 2배 높았..

관광객 돌아오자 실적 내는 유통가… 긴축 비상경영도 한몫
유통업계의 올해 1분기 실적이 백화점, 편의점 등 주력사업을 중심으로 개선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코로나19 엔데믹으로 인한 국내외 여행 활성화가 영향을 끼쳤다는 평가와 함께 인력감축, 점포 폐점 등 소위 '마른 수건을 쥐어 짠 결과'가 반영된 것이라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 9일 유통업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