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CF와 ESG 파트너십
사회적 액임 다하는 기업 노력
| 볼빅 | 0 | 홍승석(오른쪽) 볼빅 대표가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볼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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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여성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골프 브랜드 볼빅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의 활동의 일환으로 유방암 치료 캠페인에 나선다.
17일 볼빅에 따르면 한국유방건강재단(KBCF)은 강남구 대치동 볼빅 본사에서 조인식을 가지고 유방암 치료를 위한 ESG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볼빅은 그동안 많은 여성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싶은 차원에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볼빅 측은 "올해부터 볼빅 미국법인(Volvik USA)도 미국 유방암연구재단(BCRF)과 함께 유방암 퇴치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볼빅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연중 아마추어 자선 대회를 개최해 핑크 리본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연말에는 VISTA3 프리즘360 핑크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방암 치료 목적으로 기부한다.
볼빅 관계자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뜻 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활동을 전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노력하겠다"고 의미를 부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