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6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고] 김강일(키움증권 감사총괄임원)씨 모친상
△ 정귀순씨 별세, 김강일(키움증권 감사총괄임원, 감사부문부문장)·김강남(우리들치과의원 원장)·김강훈·김미영 모친상, 송호정·홍명희 시모상, 김우성 빙모상 = 4일 28일, 강원대학교병원 장례식장 3호실(춘천소재), 발인 4월30일 춘천 안식원, (033)254-5611.

삼성證, 1분기 퇴직연금(DC) 원리금 비보장형 수익률 증권업계 1위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삼성증권이 2024년 1분기 기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가입고객의 원리금 비보장형 상품 수익률이 15.2%로 증권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증권업 평균 12.5%를 웃도는 수익률로, 작년 대비 ETF 투자가 크게 증가하면서 시장 상승기..

"LIG넥스원, 안보위협 지속…비궁·신궁 등 신규 수주 가능성 높아져"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NH투자증권은 29일 LIG넥스원에 대해 글로벌 안보위협 상승이 지속되면서 유도무기 신규 수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특히 미국의 비궁은 오는 7월 미국 국방부의 최종 성능 평가 앞두고 있는 상태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기아, 수익성에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보유…목표가 상향"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29일 기아에 대해 전기차 수요 둔화 우려가 크나 원가 절감 효과로 수익을 방어하고 있다고 판단했다. 그러면서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고려했을 때, 수익성이 최적화되는 환경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3만..

올해도 충당금 발목 잡히는 빅4, IB 실적 제고에 '심혈'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미래에셋·한국투자·NH투자·삼성증권 등 국내 주요 대형 증권사들이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의 부실 가능성이란 대형 악재 속에서 수익성 개선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당초 하반기로 점쳐졌던 금리인하 시점에 불확실성이 더해지고 부동산 시장 회복도 더뎌질 것이..

'금투세 폐지' 외친 개인투자자들…이복현 "당국 입장도 변함없어"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개인투자자들이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을 비롯한 유관기관들과 만난 자리에서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에 대한 폐지를 강조했다. 증세효과가 낮을뿐더러 유동성 감소라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이 원장 역시 당국의 금투세 폐지 입장은 변함없다고 전했다...

이복현 금감원장 "NSDS 정상 작동하면 불법 공매도 근절할 수 있어"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불법 공매도 중앙 차단 시스템(NSDS)을 통해 불법 공매도를 근절할 수 있을 것을 강조했다. 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날 한국거래소에서 '개인투자자와 함께하는 열린 토론회'가 개최된 가운데, 이 원장은 "이중 검증시스템을 장착한..

이복현 "하반기 정도면 후임이 와도 무난…추후 공직 갈 생각은 없어"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최근 거취문제를 둘러싸고 제기됐던 내각 합류설 등과 관련해 다시 한 번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하반기 쯤 되면 후임이 와도 괜찮을 것 같고, 이후 공직에 갈 생각은 없다고 전했다. 이 원장은 25일 한국거래소에서 진행된 '개인투자자와 함..

[개장시황] 외인·기관 쌍끌이 매도에 코스피 1.08% 하락 출발…2646.80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외국인, 기관투자자들의 쌍끌이 매도세로 인해 코스피 지수가 장 초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피 지수가 지난 24일 2%까지 급등했던 만큼, 조정을 받은 것으로 해석된다. 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8.95포인트(1.08%..

"LG이노텍, 주요 고객사들 신제품 출시로 제품 판매 확대 기대"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25일 LG이노텍에 대해 하반기 주요 고객사들의 신제품 출시 모멘텀에 따른 제품 판매 확대가 기대될 것으로 판단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0만원을 유지했다. LG이노텍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1% 감소한 4조3000억원이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