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94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의료대란] 의사들 몽니에 의료산업 붕괴되나…병원·약국 등 경영난 가중
아시아투데이 지환혁·김서윤 기자 = 의대 증원에 반대한 의사들의 몽니에 의료산업 전반이 붕괴되고 있다. 경영이 크게 악화된 상급종합병원들은 비상경영체제를 넘어 희망퇴직을 논의하고, 대형병원 앞 약국들도 덩달아 폐업을 고민 중이다. 6일 의료계에 따르면 경희대병원 등을 산하에 둔 경희의료..

전국 상이군경, 한계 넘은 도전 펼친다…제58회 전국상이군경체육대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전국 상이군인·경찰들이 7~9일 경기도 수원의 보훈재활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제58회 전국상이군경체육대회'에서 한계를 극복한 도전을 펼친다. 6일 국가보훈부에 따르면 1967년 제1회 척수장애자 체육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58회째를 맞은 '전국상이군경체육대회'는..

[부고] 김형식(전 국방일보 기자)씨 본인상
△김형식(전 국방일보 기자)씨 별세. 박영희씨 남편상. 김우경, 수연씨 부친상. 동국대학교일산장례식장 3호실. 발인 7일. 장지 서울시립승화원

신원식 국방, 호주 시드니 6·25전쟁 참전기념비 참배
한-호주 외교·국방(2+2) 장관회의 차 호주를 방문 중인 신원식 국방부장관이 2일 오후 시드니에 위치한 6·25전쟁 참전기념비를 찾아 참배·헌화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호주 뉴사우스웨일즈(NSW) 6·25전쟁기념비 관리위원회' 빌 헤리건 부위원장을 비롯한 시드니에 거주 중인 한..

한화오션 "KDDX 상세설계·선도함 건조는 경쟁입찰해야"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올해 하반기 한국형차기구축함(KDDX) 수주전을 벌이고 있는 한화오션이 상세설계·선도함 건조 사업의 경쟁입찰을 강조했다. 기본설계 참여 업체가 상세 설계와 선도함 건조까지 맡는 관행이 있었지만 2019년 방위사업관리규정 개정으로 예외조항으로 바뀌었다는 게 한..

제복근무자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어린이들과 제복근무자들이 한 자리에서 다채롭게 어우러지는 행사가 마련된다. 국가보훈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4일 오후 1~6시 국립대전현충원 현충광장에서 제복근무자와 함께하는 '어린이 꿈동산'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제복근무자와 어린이가 함께하는 현충탑 참배..

6·25전쟁 횡성전투서 전사 '고 김희선 일병', 가족 품으로 귀환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6·25전쟁 당시 '횡성 전투'에서 전사한 고(故) 김희선 일병의 '호국의 영웅 귀환 행사'가 2일 경기도 양평의 한 마을회관에서 개최된다. 국방부에 따르면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국유단)은 '6·25전쟁 당시 전사한 국군 전사자를 마을 주민이 직접 묻은 장소..

광복회 "육사, 독립영웅 흉상 이전…尹 대통령 국정철학 변절시키는 행태"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광복회가 "육군사관학교에서 독립영웅들의 흉상을 없애려는 이런 매국적 행동은 윤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변절시키는 행태"라고 주장했다. 광복회는 2일 성명서를 내고 "선거가 끝나자 마자 국방당국이 육사 내 독립운동 선열들의 흉상을 이전한다는 소식을 듣고 경악을..

현대로템, 차륜형장갑차 K808 첫 수출 성공…페루에 30대 공급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현대로템의 차륜형장갑차가 첫 해외 수출에 성공했다. 현대로템은 STX가 페루 육군 조병창(FAME S.A.C.)이 발주한 차륜형장갑차 공급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현대로템은 최종 계약 후 STX를 통해 페루 육군에 차륜형장갑차 K8..

신원식 "韓, 오커스 필러 2 협력 논의"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한국의 오커스(AUKUS·미국·영국·호주 안보 동맹) 참여 논의가 1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한국과 호주 외교·국방장관 '2+2 회의'에서 진행됐다. 신원식 국방부 장관은 이날 제6차 한국·호주 2+2 회의가 끝난 뒤 열린 공동기자회견에서 관련 질문에 한국..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